close

Source :mien's bolg

[news -1]
直擊5大百事巨星聚首拍廣告!
轉載:20080826 star.ent.mop.com(部分文)

 5大百事巨星古天樂、蔡依林、李準基、羅志祥、黃曉明聚首拍攝百事平面廣告。難得這次既不需上山下海,又不需回到過去或挑戰未來。各人舒舒服服地開派,Jolin笑說:“這是拍百事最舒服的一次。黃曉明真幸運第一次拍照不用上山下海"。

 繼古仔與黃曉明來勢凶凶連串愛中國大姆指廣告後。9月全體百事家族即將以2個造型現身。李準基:“以前看到百事的造型,有古裝,有藍鳥人,有馬戲團。這是我第一個百事造型,我自己都很期待。這次會一次過滿足我們兩個願望。你們現在看到的是熱身而已。我們一家五口要開派對,第二部份造型,超厲害的。要在心理和身體上先準備一下才能拍。所以先拍開個party大家暖暖身。”

 古天樂:“每年拍照都是分開的。今年,百事希望新成員立即可以融為一體,所以一起拍。我和李準基、羅志祥一組;Jolin就與黃曉明。我一向欣賞小豬,所以第一次見已經很投契。跟李準基雖然言語不通,但他很聰明。我和小豬一起逗他玩,他超級多pose,反而帶動了我和小豬,拉拉扯扯的邊笑邊吵,玩到停不下來,大家看拍攝花絮就知道了。”

 小豬:“跟準基及古仔互動效果很好。我們和古仔甚麼也談。談收集玩具,談衣服,談如何戲弄準基,一坐在一起便沒完沒了,不過反被準基戲弄,哈哈。跟準基雖然語言不通,但用眼神及動作也能交流,我還跟他談日文。最好笑是夾在他們一黑一白中間,我成了中間的膚色。就這樣,一天我們就被執為…串燒三兄弟了。”




[news -2]
古天樂撩李準基玩
轉載:20080826 appleactionews.com(文)

 古天樂早前有份拍攝百事平面廣告,他說:「每年拍照都是分開的,今年可以聚埋一齊拍,真係幾熱鬧,我一向幾欣賞小豬(羅志祥),所以第一次見已經好投契,同李準基雖然言語不通,但佢好聰明,我同小豬一齊撩佢玩,佢超級多甫士呀!」

[news -3]
시청률로는… '뉴하트' 김민정•조재현 A+ 전문가들은… '온에어' 김하늘•이범수 A+
於收視率...'New Heart'金敏貞・趙在鉉A+ 專家部分… 'On Air'金荷娜・ 李凡秀A+
轉載:20080826 star.ent.mop.com(文/簡)

스크린 스타 드라마 성적표
'일지매' 이준기 양쪽서 두루 호평
가을 문턱임에도 겨울바람이 매섭게 부는 듯한 충무로. 지난해부터 불황의 칼바람이 몰아치면서 적지 않은 스타 배우들이 따스한 남쪽 여의도로 '엑소더스'를 감행했다. 과연 브라운관으로 떠난 스타들은 알찬 수확을 거두었을까. 스크린을 주무대로 활동하다 브라운관으로 영역을 옮긴 스타 17명의 올해 TV드라마 성적표를 시청률과 전문가 의견을 통해 분석했다.

시청률만 따지자면 MBC 의학드라마 의 김민정과 조재현이 단연 1위(평균 24.6%ㆍ이하 AGB닐슨미디어리서치 통계)다. 지난해 12월 첫 전파를 탄 는 젊은 날의 사랑을 풋풋한 감성으로 소화한 김민정과 인술을 지향하는 한 의사의 고집과 고뇌를 집약한 조재현의 연기가 상승작용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의 갈채를 받았다는 평가가 많다.

2위는 SBS 퓨전사극 (21.5%)에 출연한 이준기, 3위는 (19.3%)의 김하늘과 이범수가 각각 차지했다. 지난해 MBC드라마 에서도 '시청률 안타'를 쳤던 이준기는 충무로와 여의도 양쪽서 '흥행 블루칩'으로 인정 받을 만한 성과를 올린 셈이다. 이범수는 '버럭 범수'라는 애칭을 얻었던 지난해 SBS 의 성공에 이어 '탤런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밖에 방영중인 SBS (18.2%)의 김래원이 4위, (16.2%)의 권상우가 5위에 각각 올랐다. 김선아의 MBC (8.7%ㆍ11위)와 이성재의 (7%ㆍ12위)는 부진을 면치 못했다.

방송과 영화 전문가들은 편성시간대 등 바깥바람에 풍향계가 민감한 시청률과는 사뭇 다른 평가를 내렸다. 1위에서 10위까지 전문가들이 매긴 순위를 1위 10점 만점 점수로 역산한 후 이를 합산한 결과 시청률 3위에 그친 의 김하늘이 83점으로 1위에 올랐다.

전문가들은 갖은 악재를 딛고 '기사회생'했다는 점에서 김하늘을 1위로 꼽았다. 김하늘은 충무로에서 대박은 아니어도 '중박'은 곧잘 터트리는 배우로 통했지만 남성영화가 득세하면서 최근 입지가 좁아진 상태다. 대부업체 광고 모델 활동 때문에 한때 충무로에선 "캐스팅 기피배우 중 한명"이라는 풍문이 나돌 정도로 위상이 급격히 추락해 왔다.

심영 KM컬쳐 이사는 "김하늘은 나이와 활동영역 축소 등 모든 불리한 점을 이겨내고 비호감 캐릭터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까지 만들어냈다"며 "지는 별이라는 이미지를 지우고 다시 한번 본인의 이력에 불 붙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호평했다.

2위는 이범수가 차지, 김하늘과 함께 의 위력을 과시했다. 심재명 MK픽쳐스 대표는 "영화보다 드라마를 통해 훨씬 더 큰 대중적 호응을 얻고 있다"며 "스크린에서 발견되지 않았던 매력이 드라마서 발산됐고, 이점이 다시 영화 흥행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높게 평가했다. >

3위는 의 이준기가, 4위는 의 김래원이 각각 차지했다. "제대로 망가졌다"는 평가를 받은 의 정준호는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조재현과 김민정은 각각 6위, 8위에 그쳤다. 으로 시청률 5위에 오른 권상우는 전문가 1명만이 9위를 언급할 정도로 혹평을 받았다.

◆ 설문 참여 전문가 명단

구본근 SBS 드라마국장, 김민식 MBC 드라마 책임프로듀서, 송창의 tvN 대표, 신유경 영화인 대표, 심영 KM컬쳐스 이사, 심재명 MK픽쳐스 대표, 정승혜 영화사 아침 대표, 이녹영 KBS 드라마기획팀 팀장, 이유진 영화사 집 대표, 전광영 온미디어 영화사업본부 제작국장.(가나다순)

 電影明星電視劇成績表當中,'一枝梅'李準基在收視率表現以及專家部分兩方面均獲得不錯的好成績。

 收視率部分第一位(平均24.6%)為MBC以醫學為主題的'New Heart'裡的金敏貞・趙在鉉獲得,第二位(平均21.5%)為主演SBS歷史劇'一枝梅'的李準基。

 專家部分評價,'一枝梅'李準基居於第三。

[news 20080827]李準基

[記事]
2008 首爾韓流慶典 20081023~20081026
官網:
2008首爾韓流慶典(中文)
時間:20081025(六)19:00(韓國時間)
地點:蠶室綜合運動場-Hodori廣場
費用:免費

[news 20080829]李準基
 
[news -1]
스타들 살과의 전쟁 중!
明星們與體重奮戰中!
轉載:20080829 news.joins.com(文/簡)

'연예계는 지금 체중과의 전쟁 중!'

송강호 연정훈 이준기 등 인기 스타들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인기 스타들이 살과의 전쟁을 펼치고 있다.

영화 ‘좋은 놈, 나쁜 놈’(이하 놈놈놈), 이상한 놈’으로 두터운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송강호가 무려 3개월 만에 11kg를 감량, 영화 ‘박쥐’에서 아픔과 섬뜩함을 지닌 흡혈귀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송강호는 ‘놈놈놈’에서 촐싹거리고 허술하지만 재치 있는 캐릭터를 맡았다.

'박쥐'에서는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 비운의 흡혈귀를 연기한다. 캐릭터 변신을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으로 오랜만에 컴백한 배우 연정훈도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한다. 군 제대 후 3년만의 공백을 깨고 복귀하는 드라마인 만큼 각오가 다부졌던 그는 극 중 지적인 검사 역을 소화하기 위해 강도 높은 다이어트는 감행했다.

이준기는 SBS 드라마 ‘일지매’에서 의적 일지매의 카리스마 있는 면모를 소화하기 위해 8kg을 감량한 바 있다. 정려원은 얼마 전 송해성 감독의 영화 ‘멜로스’에서 식물인간 역을 위해 5kg감량에 성공, 한 때 팬들로 하여금 건강상의 우려를 받기도 했다.

이처럼 연기자들이 극 중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체중변화를 시도하는 사례는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가장 대표적인 배우가 설경구다. 설경구는 영화계의 '고무줄 체중'으로 불릴 정도로 체중조절을 자유자재로 시도한 바 있다.

영화 ‘역도산’ 촬영 당시 6개월만에 26kg를 찌워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영화 ‘공공의 적 1-1: 강철중’에서 체중을 13kg 늘리는 변함없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짧은 시간 안에 체중을 변화시키기 위해서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건강상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의의 의견이다.

비만전문 바른체한의원 김강식 원장은 “한방비만학회에서는 약물이나 병원의 치료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한 달에 2kg 이내의 변동을 권유하고 있다”며 “병원 치료를 받더라도 한 달에 체중의 10%이상의 감량은 건강을 헤칠 수 있다”고 말했다.

단기간 체중에 많은 변동을 주기 위해서는 무작정 굶거나 고지방 고열량 식사를 하는 등의 극단적인 방법을 많이 쓰게 된다. 이런 방법들은 장기적으로 지방을 축적시키고 근육을 소실시키는 단점이 있다. 굶거나 소량의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체지방이 분해되기 전에 수분이나 근육이 줄어들기 때문에 10kg를 감량했다 하더라도 실질적으로는 지방이 아니라 수분과 근육이 감량되는 것이다. 또 단기간에 살을 찌우기 위해 고지방 고열량 식사를 하게 되면 체지방이 급격히 늘어나게 된다.

지방의 증가는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높이고 혈관의 탄력성을 떨어뜨리며 이어 호르몬의 분비에 이상으로 여성의 경우 생리불순, 불임, 영양결핍, 피부노화촉진, 골다공증이 오기 쉽다. 남성들은 발기부전, 고혈압, 심비대, 지방간 등이 생길 수 있다. 더불어 빠른 호르몬의 변화로 우울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배우 류덕환은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에서 씨름 선수를 연기하기 위해 27kg에 체중 증가에 성공했지만 무리하게 살을 찌우려는 과정에서 먹다가 토하는 고통을 감수해야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무리한 식이요법은 식이장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부득이하게 단시간 내 체중을 변동시켜야 할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의료진의 관리를 받는 가운데 진행해야 한다.

김강식 원장은 “필요에 따라 열대사를 항진시키거나 체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을 적절히 사용한다면 큰 무리 없이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 때는 합병증에 대한 검사와 관리는 물론 반드시 하루 3끼 밥을 적절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演藝圏的現今,與體重爭戰之中!'
 李準基也為扮演SBS電視劇'一枝梅'當中的義賊一枝梅,完美呈現超凡魅力的身影而減輕了8公斤體重。

Source :Sandra's bolg

[李準基]新浪探訪《一枝梅》蹤跡 領略古代韓國風情
 

新浪探訪《一枝梅》蹤跡 領略古代韓國風情(組圖)

溫達景區電視劇外景地全景


沿著門口進去,具有朝鮮時代風格的民房即映入眼簾,整個園區風景盡收眼底


這裏有一枝梅成長的足跡,此情此景很容易讓人想起機靈的勇兒、憨厚的鐵石等劇中人物



探訪一枝梅之余,還可以感受濃濃的民俗氣息。園區內還有清風碧月樓、錦屏軒等古跡可供瀏覽。

 

新浪娛樂訊

位於韓國忠清北道丹陽郡永春面下裏的溫達風景區今夏格外熱鬧,來此遊玩的遊客絡繹不絕,人們除了欣賞美不勝收的風景外,還要探訪一下傳說中來無影去無蹤的大俠一枝梅的蹤跡。
  
這樣的人氣得益於李準基和他的《一枝梅》。電視劇的熱播使得來自於漫畫世界的英雄一枝梅變得家喻戶曉,當人們置身於紅漆青瓦的古代院落中,會想到這裏是身世可憐的勇兒、功夫舉世無雙的一枝梅曾經大顯身手的地方,劇中的故事也變得如真似幻,逐一在腦海中浮現,比起單純的風景之美,這種體驗更是一種享受。
  
溫達景區因電視劇外景地而著名,這裏拍攝過很多部古裝韓劇。景區內除了外景地外,還有溫達館、還有溫達山城、溫達洞窟等古跡,可以讓遊客盡情感受古代風情。
  
其實,溫達景區僅是《一枝梅》的外景地之一,《一枝梅》很多時間在清風文物園區中拍攝。清風文物園區位於忠清北道堤川市清風面勿臺裏,附近有清風湖,景色怡人,當地很多三國及高麗、朝鮮時代的古跡。

全站熱搜
創作者介紹
創作者 shadow0615 的頭像
shadow0615

junki小窩

shadow0615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