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 -1]
송승헌·소지섭·강지환·이준기 한류스타 7월 일본공략 ‘눈길’
宋承憲・蘇志燮・姜至奐・李準基 韓流日本攻掠 '備受注目'
轉載:20090709 news.joins.com(文/部分)
송승헌 소지섭 이준기 강지환 등 한류스타들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일본 공략에 나섰다.
첫 스타트는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른 강지환이 끊었다. 강지환은 지난 7월 3일과 5일 각각 일본 고베와 오사카에서 8,000석 규모의 팬미팅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최근 출연작들이 잇따라 히트하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강지환은 팬미팅에 이어 일본 내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프로그램이 제작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류전문채널 Mnet 자체제작 리얼 쇼큐멘터리 '강지환의 어느날 어딘가에서...'가 오는 9월부터 일본 전역에서 방송되는 것. 이를 위해 강지환은 현재 일본 곳곳을 여행하며 촬영에 한창이다.
'소간지' 소지섭은 지난 7일 드라마 '카인과 아벨' 프로모션차 주연배우 신현준, 김형식 PD와 함께 일본 도쿄를 방문했다. '카인과 아벨'이 오는 24일부터 일본 위성TV '와우와우'를 통해 전파를 타게 된 것.
한국에서 종영된 지 3달 만에 일본에서 전파를 타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한류스타 소지섭의 파워를 실감케 하는 대목이다.
이날 행사 역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아 1만3천 건이 넘는 예약이 쇄도했으며 행사 장면이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지에 생중계됐다는 전언이다.
최근 중국 팬콘서트를 마친 이준기는 오는 18, 19일 양일간 고베와 요코하마에서 팬콘서트를 열며 팬심몰이에 나선다. 8,000석 이상 규모의 대규모 행사임에도 불구, 티켓 오픈 직후 좌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준기는 중국 상해, 항주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팬콘서트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아이디어 기획 등 행사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준기측 관계자는 "이준기는 현재 열흘 앞으로 다가온 일본 팬콘서트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밖에 지난 6월 롯데월드 스타에비뉴 오픈식 현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송승헌 역시 이달 중순께 MBC '에덴의 동쪽' 프로모션차 일본을 찾을 예정이다.
또 배용준은 오는 9월 29. 30일 이틀간 일본 도교 시내 도쿄돔에서 팬미팅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9만명 가량의 팬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원조 한류스타 류시원은 SBS 새 주말드라마 '스타일'로 4년 만의 국내 안방 컴백을 앞두고 일본 팬들을 초청한 촬영장 투어 팬미팅 등을 기획, 팬들을 한국으로 불러모으며 한류 활동에 나서고 있다.
상반기 국내에서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마치고 보다 광범위한 활동에 나선 이들 한류스타들이 일본에서 또 한 번 한류 불씨를 키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在近日結束中國影友會的李準基,將於18、19日二天在神戸及橫濱舉行影友演唱會。預定8000座位以上大規模的活動,且門票自一開售就幾近售罄的火熱狀態。
所屬公司相關人員表示,目前李準基正積極準備這次的日本活動行程之中。
[news-2]
이준기 공항사진 화제 “노숙이라도 너무 멋지다”
李準基機場照片成話題"在外露宿還是那麼帥"
轉載:20090709 news.joins.com(文/標題)
배우 이준기가 공항에서 노숙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7월 8일 오전 7시 45분께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ㅎㅎㅎ’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준기는 공항 의자 2개를 붙여 침대를 만들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준기는 “뉴욕공항 밤 12시. 오랜만에 면세점 쇼핑 한 번 해보겠다고. VIP 라운지 마다하고 일찍 게이트로 들어간 본인의 최후는…”이라며 “얼마 안 되는 면세점은 다 닫아버린 후였고 탑승까지 1시간 남아버린…”이라고 노숙 아닌 노숙을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준기는 “탑승객들 안 보이는 후미진 곳 구석에서 의자 다 땡겨 와서 저런 간의식 침대를 만들어 자버렸다”며 “옆에는 우리 포토 탁작가님. 나의 생활력에 다시 한 번 반하시며 푹 주무심. 그냥 노숙임”이라고 공개했다.
팬들은 “노숙이라고 해도 너무 멋지다” “노숙자 이준기씨 ㅋ” “아침부터 덕분에 너무 즐겁다”고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 (사진 출처=이준기 싸이월드 미니홈피)
イ・ジュンギが空港で野宿?
轉載:20090709 japanese.joins.com(文)
俳優イ・ジュンギが空港で‘野宿’する写真を公開した。
イ・ジュンギは7月8日午前7時45分、サイワールドのミニホームページに「フフフ」と題して2枚の写真を載せた。 写真のイ・ジュンギは、空港の椅子2つをくっつけ、その上で安らかに休養を取っている。
イ・ジュンギは「ニューヨーク空港の夜12時。 久しぶりに免税店でショッピングでもしてみようと、 VIPラウンジにも行かず早めにゲートをくぐったその後は…」とし「数少ない免税店はみんな閉店した後で、搭乗まで1時間も余ってしまった…」と当時の状況を説明した。
イ・ジュンギは「搭乗客から見えない隅っこで、椅子をくっつけて簡易ベッドを作り眠ってしまった」と写真の場面を紹介した。
이준기, 공항에서 노숙? 간이침대 만들어 ‘쿨쿨’ [2009-07-09 10:24:30]
李準基,機場露宿?DIY私人床鋪‘呼呼’
翻譯:七米
新聞地址: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0907090927391001
演員李準基公開了在機場露宿的照片。
李準基於7月8日上午7點45分在自己的CY主頁上以‘呵呵呵’為標題上傳了照片。照片中的李準基將機場的兩排椅子拼到一起造了一個床並舒服的在那裡休息。
李準基寫到“紐約機場午夜12點鐘. 很想到好久沒有去的免稅店購物. VIP服務台都沒有管直接就進了門 很早進門的本人最後是.. 本就不多的免稅店都已經關門,離登機卻還有1小時的時間..”說明了露宿的原因。
另外還寫到“在看不到乘客的角落裡把椅子全都拽過來 就這樣造了一個私人的床鋪睡覺. 旁邊是我們的攝影師唐作家.~ 再一次迷戀於我的生活力並沉睡 就這樣露宿。”
FANS們紛紛熱烈的留言“即使露宿也很帥”,“露宿者李準基 哢”,“一早就因為準基而心情大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