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mien's bolg
이준기
나의힘 여러분 감사함돠 땡큐~쒜쉐~ 2008.06.28 22:52
안녕하세요 준기예요..
정말이지 오랜만에 글을쓰죠?? 아시다시피 일지매의 촬영은 그주 방송분을 그주에 소화해야 하는지라 많이 빡빡합니다.
때문에 여러분들과 자주 접하질 못하네요..
한국을비롯 각국의 우리 가족들 모두 안녕하셨죠~~해외 각국의 많은 가족들의 응원도 잘 받고 있습니다!!
준비해온 선물을 뜯어 보여드리는 첫회라며 글적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3,14회를 촬영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나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가장 큰 힘은 물론 여러분의 힘이구요.. 끊임없이 배우 이준기를 지지해주시고 믿어주시는 여러분들이 아니었다면
과연 현장에서 이준기의 자신감은 존재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만큼 여러분과는 뗄수 없는 존재가 되어버린 것이겠지요..
오늘 하준세 여러분들의 음식준비로 지칠대로 지쳐있는 우리 스태프 분들에게 꿀맛같은 시간을 만들어주신것 같아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사실, 이주에 방송분량 녹화가 만만치 않은데 오늘 비까지 오는바람에 촬영에 적지않은 지장을 갖게 되었는데..
푸짐한 음식으로 다시한번 힘을 낼수 있을것 같아요..
감독님을비롯 모든 스태프분들이 여러분의 세심한 배려와 응원등에 큰 감사의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여러분의 힘으로 일지매가 좋은작품으로 만들어져 간다는데에 큰 감사드립니다.
누구도 지원하지 않는 현장에 더위에 지친 스탭들을위해 항상 간식거리를 준비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준기의 매작품을 할때마다 작품 이 힘이 생기고 보다더 좋은 작품이 만들어져 왔던데에는 여러분덕분이었음을
자부합니다.
그리고 이준기는 항상 실망시키지않는 배우이자 더 반짝이는 별이되기위해 저 자신에 대한 채찍질을 늦추지
않겠습니다.
이제 반환점을돌아 마지막 그날까지 얼마남지 않았어요..
완벽한 작품이 될순 없겠지만.. 가슴속에 남을 그런 여운을 가진 작품이 되게끔 하겠습니다.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그런마음이고.. 그어떤 현장보다 우리 현장은 열정과 사랑 그자체 입니다.
때문에 자부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것이겠지요.
그런생각 들었어요..
이미 지쳐서 쓰러졌을 나일텐데.. 어쩌면 이렇게 쉴새없이 달리고 깨져감에 두려움이 없는 나일까..
그것의 큰 원동력은 식지않는 여러분의 믿음이고 그믿음에 배신하고 싶지않는 제 마음이었습니다.
일지매..
여러분의 영웅이고 여러분의 작품입니다.
2008년의 시작에도 좋은 작품을 다시한번 만들수 있게해주신 여러분께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알라뷰ㅇ
사랑훼!
포에버
이준기
我的力量 大家 感謝你們和 Thank you ~謝謝~ 2008.06.28 22:52
日安 我是準基..
真的是很久沒寫文了吧?? 就如大家知道的 一枝梅的拍攝是這週播出的份量 這週就得完成 非常緊湊著.因而與大家無法經常接觸..
以韓國為首 各國的我們的家族們 大家都好嗎~~也接到海外各國許多家族們的支持!! 在首播時書寫著呈現準備的禮物的言詞彷彿像是昨日一樣..但也已拍攝13,14集了吶
而且這回也仍受到很大的關愛..
最大的力量當然是大家的力量了..若非不斷支持著 信賴著 演員李準基的大家 是否能看見 真能存在在現場的李準基的自信感..這種程度與各位是難以得知的存在呐..
今天하준세(哈俊世)各位辛苦準備飲食 製造了我們工作人員們大家如蜂蜜般甜的時間 向你們致上深深的謝意.
事實上,這週的播出份量錄影並不理想 就連今天下雨的因素 多少防礙了拍攝..
豐盛的飲食似乎又再次讓力量湧現..
導演大人及所有的工作人員們對各位的細心照料及支援等 感受是莫大的感謝之心.
真的 各位的力量是造就一枝梅成為個更好作品 為此大大地謝謝你們.
誰都不支援的現場 為暑氣疲憊的工作人員們 而總是準備點心的Fan的大家也是
向你們謝謝..
李準基所誕生的每個作品 很自豪都能託大家的福生出力量 作出更好的作品.
並且 為了李準基是個總不讓人失望的演員 以及同時成為更閃耀之星 我會對自己不拖延地鞭策.
此後劇集到折返點 離最後的那日還所剩不多..雖成不了完美的作品..但會成為讓人在心中擁有那樣餘韻的作品的.現場所有的工作人員們都是那般的心態..我們的現場比任何現場還更加熱情和愛.
所以很驕傲也溢滿著自信感吶.
那樣的思考..或許是已疲憊累倒的我吧..
也許如此無盡地跑著是無所懼的我吧..
不願那以大家的信賴而成的 巨大的原動力冷卻 不去背叛那份信賴的我的心.
一枝梅..
各位的英雄 也是各位的作品.
2008年的開始能因而再次成就個好作品 向各位磕頭致謝
加油加油 Fighting!!
I love U
我愛你們!
For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