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news -1]
한류스타 이준기, CF로 홍콩 톱스타 용조아 만나
韓流明星 李準基,與香港容祖兒合作廣告
轉載:20080423 ytnstar.co.kr(視頻,文)

[앵커멘트]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기가 얼마전 홍콩에서 패스트푸드 브랜드 광고를 찍고 돌아왔는데요, 상대역이 바로 진관희의 옛연인이자 톱가수 용조아여서 비상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준기의 홍콩 촬영현장을 공개합니다.

[리포트]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기가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의 중화권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홍콩 톱가수 용조아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현장으로 가 보시죠.

[인터뷰:이준기]
"CF촬영과 프로모션 때문에 홍콩에 왔어요. 요새 자주 오게 되네요."

홍콩에 가면 어디서나 이준기의 사진을 쉽게 볼 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현지에서 각광받는 연기자 이준기.

이번 CF를 통해 춤실력 또한 유감없이 발휘했는데요.

[인터뷰:이준기]
Q) 이번 CF의 콘셉트는...?
A) "특별한 콘셉트는 모르겠는데 제품의 특징적인, 역동적인 것들을 CF에서 원하는 것 같고, 댄스도 들어가고 자유로운 분위기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준기는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진가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영화 〈화려한 휴가〉, 〈왕의 남자〉 등을 본 관객들은 이준기라는 배우에게 감동했는데요, 이러한 흐름은 중국에까지 이어졌습니다.

한류스타로서 이미 수많은 CF를 찍으며 한류 열기를 다시 한번 주도하고 있는데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하나하나 꼼꼼이 검토하고 있는 이준기, 이번 CF에는 진관희 스캔들의 피해자이자 진관희의 옛 연인으로 알려졌던 홍콩의 톱스타 용조아가 상대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준기가 전문댄서 못지 않은 멋진 춤솜씨를 보여주는데요.

[인터뷰:이준기]
Q) 홍콩 스태프들과 작업을 해 보니...?
A) "언어가 안 통하는 것 말고는 현장은 어느 곳이나 비슷한 것 같아요.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아무래도 말만 잘 통하면 더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상대역인 톱스타 용조아 또한 이준기와 호흡을 맞추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했는데요.

[인터뷰:용조아]
Q) 이준기의 첫 인상은...?
A) "처음에 이준기 씨를 기자회견장에서 만났는데 조용하고 얌전하고 되게 멋있는 것을 느꼈어요. 이번에 같이 CF를 촬영하면서 다른 면을 보게 됐어요. 귀엽고 활발한 면이요. 유일하게 바뀌지 않은 게 매력적인 눈매와 청순한 웃음 같은 게 남녀팬 모두 이준기 씨를 매력적으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인터뷰:이준기]
"자연을 느끼고 싶구나..."

Q) 지금 뿌리신 게 뭐예요?
A) "자연요. 피부에 물을 주는거죠. 음, 탱글탱글해."

Q) 촬영된 사진을 보니 어떤가...?
A) 사진작업이 이런매력이있어요. 동영상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어떠한 매력... 여운을 보여줄 수 있는 게 사진의 매력인 것 같고, 동영상은 여운을 느낄 수 없는 아쉬움이 있고요."

중국에서 돌아온 이준기는 〈온에어〉 후속으로 다음달 첫방송하는 SBS 드라마 〈일지매〉로 시청자를 만날 계획입니다.

YTN STAR 이동훈입니다.

 

[記事]
제4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第44屆百想藝術大賞 授獎式 18:00~20:00 SBS直播(臺灣時間:17~19)
在線觀看1.
SBS

轉載:20080423 tieba.baidu.com
 SBS TV '一枝梅'的 李準基-韓孝珠情侶 和 MBC TV '甜蜜人生'的 李東旭-朴詩妍情侶將分別頒發電視劇電影導演獎和電影部門新人獎。


一枝梅 5月28日首播



[記事]
이준기화보촬영후.../李準基照片拍攝後...
轉載:정정임 2008.04.21 02:10

장장 여섯시간의 화보 촬영을 마친 후 기념촬영./結束整整六個小時的圖片拍攝後的記念照.

이준기화보를 위해 한달동안 매달렸던 걸 생각하면 참 다행스러운 쫑사진이다. 끝까지 기분좋게 촬영에 임해준 배우 이준기(이준기이기에 가능했던 컨셉이었답니다)와 스텝들. 그리고 120% 열정을 쏟아 촬영해 주신 탁영한 실장님, 멋진 세트 만들어준 권진영 실장님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arrow
arrow
    全站熱搜

    shadow0615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