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
이준기, 친선대사 '앙코르' 위촉
李準基,親善大使'ENCORE'委任
轉載:20080117 sports.hankooki.com(文)
한중친선대사 배우 이준기가 앙코르 위촉식을 가진다.
이준기는 11일 중국에서 ‘한중교류친선대사’ 위촉식을 가진 데 이어 조만간 한국에서도 임명장을 받을 예정이다. 행사의 주최측은 이준기가 양국을 대표하는 친선대사로서 의미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위촉식을 갖는 것이다.
이준기는 지난 11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2회 세계화인 자선의 밤에서 ‘한중교류친선대사’로 위촉됐다. 이준기의 친선대사 위촉은 한국과 중국의 양국 문화교류의 대표 사절로 인정받은 셈이다. 이준기는 친선대사 자격으로 중국 외교부 장관을 예방해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이준기는 작품 활동과 더불어 이름뿐인 홍보대사가 아닌 양국을 잇는 문화교류의 첨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준기는 현재 SBS 드라마 (극본 최한ㆍ연출 이용석)의 타이틀롤을 맡아 촬영 준비로 여념이 없다.
韓中親善大使演員李準基將再度接受委任書.
李準基於11日接受中國'韓中交流親善大使'的委任書後,緊接也將接獲韓國方面的委任書.主辦單位方面表示,為確實讓李準基以代表兩國親善大使身份更具意義,將在中國之後接續在韓國也舉行委任書的儀式.
李準基在11日於中國北京所舉行的第二屆華人慈善之夜中接受'韓中交流親善大使'的委任書.
委任親善大使的李準基,是為韓中兩國文化交流代表的認可.而李準基親善大使資格與中國外部長會面更引起廣大的注目.
李準基不單只是以個人名義宣傳作品,也會成為參與各項活動,接續兩國文化交流的尖兵.
李準基目前擔綱SBS電視劇 劇名主角,專心準備拍攝工作.
[視頻]
啊~春風好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