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ien blog
[news -1]
《一枝梅》下周三播出
轉載:20080512 ol.mingpao.com(文)
李準基主演的古裝韓劇《一枝梅》將於下周三播出,日前他在個人網頁公開劇照,他還說拍此劇好處多多,包括能在國內到處遊覽,而且鄉間的大嬸對他也十分熱情。
[news -2]
일지매 이준기 '달콤한 습격'
一枝梅李準基'甜蜜的襲擊'
轉載:20080512 news.hankooki.com(文)
'일지매의 습격?'
배우 이준기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이준기는 오는 17일 SBS (연출 성영준,변진선ㆍ이하 초콜릿)의 녹화에 참여한다. 이준기는 이 음악 위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란 점을 주목해 제작진의 러브콜에 ‘오케이’했다.
이준기는 이날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낼 생각이다. 지난 2006년 디지털 싱글 앨범 으로 깜짝 가수로 데뷔했던 터라 노래 정도는 자신있다. 이준기는 녹화 당일까지 어떤 노래를 부를지 비밀에 부쳐 궁금증을 낳고 있다. 노래 외에도 특별한 이벤트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기가 출연한 은 21일 밤 12시30분에 전파를 탄다. 마침 이 날은 SBS 수목 미니시리즈 의 첫 방송이 되는 날이어서 안방극장은 ‘이준기의 밤’의 될 전망이다.
'一枝梅的襲擊?'
演員李準基將演出久違的藝能節目。李準基將參加17日SBS 的錄影。李準基對以播出音樂為主題的談話節目製作群的love call做出了'OK'。
李準基計畫在當天展現自豪的歌唱實力。先前2006年首張單曲專輯以驚人歌手初次亮相而有著相當程度的自信。到錄影當天為止,李準基會唱什麼歌曲仍將會是個秘密。但傳出除了歌曲外,也會考慮特別的安排。
李準基所演出的 會在21日晚間12時30分播出。這天恰好是SBS週三四迷你系列劇集的首播日,預料當晚的電視劇場,將會是'李準基之夜'。
[news -3]
고소공포증 이준기, 일지매 변신해 육해공 누벼
高處恐懼症李準基,為化身一枝梅 陸海空穿梭來回
轉載:20080512 isplus.joins.com(標題,圖)
이준기가 일지매가 돼 육해공을 누비고 있다. 21일 첫방송되는 SBS TV 수목극 '일지매'(극본 최란, 연출 이용석)의 타이틀롤을 맡은 이준기는 소위 '목숨을 건' 위험한 액션신을 수차례 대역 없이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고소공포증도 있었지만 '일지매'를 통해 완전히 극복해냈다.
이준기의 소속사 측은 "과거 그가 이수영의 7집 뮤직비디오 를 찍었을 당시만 해도 고소공포증 때문에 열기구를 타고 올라가는 신을 대역을 쓰기도 했다. 하지만 일지매에서는 완전히 달라졌다. 지붕 위를 날아다니는 액션신도 직접 소화했다. '일지매'는 과장된 와이어 액션보다 사실적인 액션이 중요하기 때문에 무술감독 지도 하에 지난 6개월간 특별 훈련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문가조차 위험한 수중 촬영신도 그는 직접 연기했다. 손발이 밧줄에 묶인 채 5미터 이상 수직 강하하는 연기를 리얼하게 보여줬던 것이다. 스턴트맨이나 수영 강사들은 사전에 이를 시도해 본 후 일반인이 연기하는 것은 무리라고 말렸다.
하지만 이준기는 8시간에 걸쳐 수직강하한 후 탈출하는 수중신을 극적으로 찍었다. 이준기 측은 "지난 해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때 액션신을 찍다가 고막이 찢어진 경험이 있어서 가슴 졸이며 지켜봤다. '일지매'를 통해 그가 강한 남자로 다시 태어나는 경험을 하고 있다. 이제는 '액션의 달인'이라 할 정도"라고 전했다.
譯文:20080512 tieba.baidu.com
李準基 "一枝梅" 上天下海, 徹底改掉高空恐懼~!!
由李準基主演的"一枝梅" (導演李容石, 編劇崔蘭) 將於5月21日, 在SBS正式首播!!
在"一枝梅"拍攝期間, 李準基的生命曾三番四次的受到威脅. 除了要克服高空的恐懼, 更要做出一些列高危險的動作. 然而在準基敬業和認真的態度下, 這些困難全都一一克服了!!
準基表示說:"我雖然害怕高空, 但之前在拍攝李秀英第7MV時, 我還可以一邊祈求上帝, 一邊乘坐熱氣球. 然而在"一枝梅"裏, 我是直接就得站在屋頂上, 而且都是做一些很誇張, 很超乎現實的武俠動作. 所以為了拍出更真實的效果, 我早在六個月前, 就開始接受一系列特別的武術訓練."
為了"一枝梅", 準基更在早前拍攝了一組超危險的水下動作. 他手腳都被捆綁, 然後從高空5米中垂直降落到水裏. 這是一組即便專業的特輯演員或游泳教練也不敢輕易嘗試的危險動作, 因為必須要在短時間內逃脫成功, 否則很容易有生命危險. 然而準基卻為求拍攝效果, 推託掉準備好的專業替身, 親自下水, 更在水下來回逃脫拍攝長達8小時. 準基這種拼了命的精神, 著實讓在場的所有工作人員都目瞪口呆...
準基所屬的經紀公司表示:"他一直都這樣. 像對上一部連續劇"狗與狼的時間", 他也是因為突然胸部絞痛被送急診才知道得了神經性胃炎. 之前大家都叫他鐵人, 現在"一枝梅"後, 估計大家可以叫他'武打達人'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