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
李準基粉絲力量無限大 新劇尚未開拍禮物先到
轉載:2009015 tv.ifensi.com(文)
最近李準基的FANS開始向確定的下部作品《看不見的戰爭》(劇本 GUN GI YONG)的製作公司展開了禮物攻勢。在電視劇具體檔期還沒有確定的情況下,FANS表現出的熱情達到了超出想像的水準。
不論是由FANS直接製作的“自製宣傳海報”,還是連日向製作公司送去食品和成箱的飲料,都令相關工作人員感到受寵若驚。
《看不見的戰爭》製作公司的一個工作人員于14日驚訝的表示“已經接到100餘張FANS自製的海報”,“聽說前作《一枝梅》的製作公司也收到過相當數量的自製海報,但沒有預料到是這樣多的程度”。
該工作人員還表示和有着“李準基就拜托你們(好好照顧)了”信息配達的商品也有相當的數量。李準基預計在今年上半年預定放映的電視劇《看不見的戰爭》中飾演新聞社社會部的記者。製作公司將在2月初開始確定主要角色演員,並立即投入到拍攝中。

[news -2]
보브, '그루밍 트랜드 리딩한다' 선언
VOV'解讀修飾流行趨勢'宣言
轉載:20090115 dailycosmetic.com(文/簡)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이준기 효과' 기대
보브( 대표이사 서덕원)가 보브 옴므 브랜드를 적극 육성하는 등 그루밍 트랜드를 리드하기 위한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
현재 보브 옴므의 육성 및 개발에 집중 할 계획이며, 향후 보브 옴므를 보브의 파워프러덕트로 강화 해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시장 점유율을 점차 넓힐 계획이다. 특히
남성 화장품 시장이 확대, 전문화 되면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멀티 기능성 제품군의 인기가 높아지고 간편한 사용감과 산뜻한 제형의 제품이 사랑받고 있다는 시장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다는 복안이다.
이러한 보브의 행보는 지난해말 의욕적으로 런칭한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에센스가 출시 한달만에 시장에서 호평받으면서 한층 탄력을 받고 있다.
단기간에 인기몰이에 성공한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에센스의 인기 요인은 우수한 제품력과 독특한 컨셉의 CF, 그리고 온/오프라인에서 시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남성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시행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제품력은 기본이다. 제아무리 좋은 컨셉과 프로모션 전략이 있더라도 제품력이 기초되지 않으면 시장에서 오래도록 사장받지 못한다. 보브 옴므 퍼펙스 스킨에센스는 SALT(Speed-Action Liposome Tech) 특허 공법을 적용, 피부흡수가 빨라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할 뿐만 아니라 스킨로션 에센스 겸용의 멀티 제품으로 거친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개선해 주는 장점이 있다.
'이준기 효과' 입증되나
FUN 요소와 메시지를 결합한 CF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노후한 이미지의 '아저씨'보다 젊고 세련된 남성이 되자는 컨셉의 CF에 꽃미남 이미지와 날렵한 카리스마를 함께 지닌 이준기를 내세워 남성 고객의 마음을 흔든 것.
특히 이준기가 일본과 중국에서 아시아 최고의 스타 1위에 오르는 등 강력한 이미지 파워를 구축하고 있어 보브 옴므의 아시아권 시장공략에 호재로 작용할 것이란 관측이 지배적이다.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과 향 또한 중요한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아이리버로 유명한 이노 디자인에서 참여해 감각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컨버전스 컨셉의 간편함과 멀티적인 느낌을 반영했다. 또한 신선한 느낌의 Aromatic향과 세련된 Tonic향이 조화되어 매력적인 도시의 남성미를 완성해주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한 뷰티클래스에 참가한 박진우씨는 “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과 후레쉬한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 같다”고 평했다.
보브 관계자는 "2535 남성을 위한 다양하고 체험을 강화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며 "타겟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강조한 샘플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보브 상품기획팀 배선미 부장은 “20대 중반부터 30대 남성들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탄력과 미백의 기능성 제품은 물론 보습과 영양을 우선시 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다"며 "미백, 주름 개선 등이 함유된 멀티 기능성 제품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해 남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고 전했다.
強化顧客資訊...期待'李準基效果'
能證明'李準基效果'?
結合娛樂要素及訊息也是廣告風行的主因之一。藉由比起老氣印象的'大叔',能成為年輕幹練的男性的廣告概念,及兼具花美男形象和非凡魅力的李準基,動搖著男性顧客的心。
特別是李準基在日本及中國,均為亞洲最具人氣的明星第一位的形象力量,一方面也起了對VOV男性攻佔亞洲巿場的作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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