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ien blog
[news -1]
李準基fans集體租下電影院觀看《一枝梅》
轉載:20080527 yule.sohu.com(文)
韓星李準基的fans為支持自己的偶像而集體租下電影院,在大銀幕上觀看《一枝梅》的舉動在韓國成為了話題。
據悉李準基的fans俱樂部繼在《一枝梅》開播的21日首次集體租下電影院後還將在28日再次租下影院,像這樣的活動將一直持續到《一枝梅》落幕。
《一枝梅》劇組相關負責人表示:“李準基的fans對該活動都顯得非常熱心,從出租電影院開始到將電視訊號轉投到銀幕的程式等方面全都由他們自發組織進行。
fans的熱情支持讓李準基也很感動,雖然現在因為拍攝日程的關係不能和fans一起參加這一活動,不過今後李準基一定會抽出時間到電影院親自向fans表達謝意。
이준기 팬들이 극장을 통째로 빌린 까닭
李準基Fan們租用整個劇場的原由
轉載:20080527 donga.com(圖,文)
우리에게 ‘일지매’는 월드컵 한국경기를 응원하는 것과 같다.’
극장을 통째로 빌려 대형 스크린으로 경기를 관전하며 열띤 응원전을 펼치는 광경은 2002 월드컵을 시작으로 스포츠 빅 매치 때 종종 볼 수 있는 것이었다.
그런데 이와 똑같은 상황이 드라마를 대상으로 벌어진다면 어떨까. 단결력이나 적극적인 행동으로 정평이 난 배우 이준기의 팬들이 최근 그런 모습을 만들었다.
이준기가 주연을 맡은 SBS 드라마 ‘일지매’(극본 최란•연출 이용석)가 21일 첫 전파를 타자 팬들은 멀티플렉스 극장인 서울 용산CGV의 상영관 하나를 빌려 단체 시청을 했다. 이들은 21일 첫 회에 이어 28일 방송 예정인 3회 때도 극장을 임대해 단체 시청을 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런 극장 단체 시청을 앞으로 ‘일지매’가 방송되는 동안 계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고 있다.
‘일지매’의 관계자는 26일 “이준기 팬클럽에서 제작사인 초록뱀 미디어에 TV 방영과 같은 시간에 극장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공식 요청을 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준기 소속사의 관계자는 이에 대해 “21일과 28일 행사를 가진 팬들로부터 앞으로 매주 1회 정도 극장에 모여 ‘일지매’ 단체 시청 행사를 갖겠다는 계획을 들었다”며 “극장 대여부터 스크린에 방송 프로그램을 투사하는 기술적 작업까지 팬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기는 빡빡한 촬영 일정으로 현재 단체 시청에 참여할 수 없는 상황. 하지만 앞으로 제작진과의 일정 조정을 통해 극장을 찾아 팬들과 자신의 드라마를 함께 볼 계획이다.
국내 팬들이 이렇듯 극장 단체 시청으로 이준기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면, 이에 참여하기 어려운 해외 팬들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드라마 오픈세트장을 연일 방문하는 것으로 ‘열의’를 보이고 있다.
초록뱀 미디어의 관계자는 “하루 평균 20∼30명의 해외 팬들이 오픈세트장을 방문하고 있다”며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팬들이 주류”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해외 팬의 편의를 고려해 세트장 주변에 간이 휴게소를 설치할 예정”이라며 “이준기 역시 촬영 틈틈히 팬들에게 일일이 사진 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등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news -2]
《一枝梅》贏首播收視冠軍後 重播再次奪冠
轉載:20080527 yule.sohu.com/(文)
SBS特別水木劇《一枝梅》首播的時候收視率占劇一位後,接著周日重播甚至贏了別家公司的招牌電視劇,再次取得同時間段收視率一位。根據AGB收視率調查統計,5月21日、22日播出的《一枝梅》,分別獲得了15.5%和17.7%的收視記錄,並登上水木劇收視冠軍的寶座。接著,5月25日周日下午1點10分開始到3點25分,重播的1、2集,收視仍然有5.3%和7.4%,並在同時間段的電視劇中佔據一位。
同一時間段播出的電視劇有KBS1的每日連續劇《你是我的命運》收視為5.9%,MBC的每日劇為4.5、4.6,KBS2的《VJ特工隊》和接下來的週末連續劇《三個爸爸一個媽》收視分別為5.9%和7.3%。
[news -3]
眾多藝人參與錄影,為朝鮮饑兒呼籲關愛
轉載:20080527 ent.sina.com.cn(文)
眾多藝人參與錄影,為朝鮮饑兒呼籲關愛
李準基、高賢貞、韓智敏、蔡蒔蘿、裴鐘旭、鄭日宇、金濟東等30多名演藝人士為了幫助北朝鮮的同胞們,共同參與制作了影像。為了防止北朝鮮的居民大量餓死,國際救護團體jts正在開展“對不起,同胞”的運動,他們表示,“我們製作了‘請幫助饑餓的北朝鮮兒童’的影像,以呼籲全體公民都參與到這個運動中來。”jts方面還表示“演藝人士參與制作的影像正通過各種網站傳播,現在有更多的演藝人士都表示要參與進來。”
이준기, 고현정 등 “굶주리는 北어린이 살려주세요”
李準基,高賢廷等"請讓飢餓的北韓兒童活下去"
轉載:20080527 dailian.dailynk.com(文)
연예인 30여 명, 북한 동포돕기 위해 영상 촬영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기, 고현정, 한지민, 채시라, 배종옥, 정일우, 김제동 등 30여명의 연예인들이 북한 동포돕기에 발 벗고 나섰다.
이들 연예인들은 국제 구호단체인 JTS가 진행하는 캠페인 ‘미안하다 동포야’를 통해 국민들이 캠페인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하는 영상 ‘굶주리는 북한 어린이들을 살려주세요’ 제작에 릴레이로 참여하고 있다.
인터뷰에 참여한 영화배우 이준기 씨는 “같은 동포로서 신경을 써야하며 그냥 무시하고 넘어갈 순 없다. 작은 힘이지만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호소했다.
JTS는 “북한 실상을 전해들은 또 다른 많은 연예인들이 계속 동참의사를 전해 온 상태이고, 이어서 가수들과 개그맨들의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제작된 동영상은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다.
參與專訪的電影演員李準基先生呼籲更多的人們參加,"身為同胞更須費神,不能就這樣視若無睹.我覺得再小的力量都是幫助".
[update 20080527]
編號:58 SBS週三四電視劇特別篇[一枝梅]再放送勝過各台一日電視劇 再次確認[一枝梅]人氣2008.05.27 11:37
編號:57 走吧!到義禁府去~ 自信滿滿的龍伊~ 2008.05.26 22:28
編號:56 導演大人,龍伊太耀眼了~!! 2008.05.26 22:14
龍伊避開照明的方法!
炎熱的陽光 + 照明 + 到厚厚的戲服...
變得越來越熱的天氣當中的龍伊及一枝梅家族
大家加油!!!